eGov Connect: 전자 정부 부문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
eGov Connect은 eGovernance Solutions에서 개발한 무료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전문가 및 독립 기업가들을 관리, 모니터링 및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점적인 솔루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전자 정부 부문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정부 기관에서의 운영을 용이하게 합니다.
eGov Connect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모든 인사 기능, 재고 기능, GIS 기반 출석, 휴가 관리, 여행 및 급여 관리 혜택, 사건 관리 혜택, 메시징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도구뿐만 아니라 운영을 효율화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완벽한 서비스입니다.
이 애플리케이션은 정부 기관에서의 운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전자 정부 부문의 인력 확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ERP 솔루션과 관련된 모든 팀 구성원 및 이해 관계자들을 위한 지원 도구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기 쉽고 탐색하기 쉬우며,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.